2019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신청 및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안내 | ||||||||||||||||||
작성일 | 2019-08-29 | 조회수 | 14 | |||||||||||||||
---|---|---|---|---|---|---|---|---|---|---|---|---|---|---|---|---|---|---|
첨부파일 | 2019년도+2학기+LINC++캡스톤디자인+지원사업+계획.hwp 2019년도+2학기+캡스톤디자인+및+어드벤처디자인+지원사업+예산+사용+매뉴얼.hwp | |||||||||||||||||
가.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 디자인 지원계획 및 신청 1) 신청기간: 2019. 9. 2.(월) ~ 2019. 9. 18.(수) 2) 지원금액: 팀별 300,000원 / 450,000원 중 택 1 3) 지원팀수 ? 캡스톤디자인: 380팀 내외(1팀당 5명이상으로 구성, 팀장은 내국인만 가능) 4) 지원분야: 기업연계형/사회기여형/4차산업혁신형 캡스톤디자인 5) 운영일정
※ 어드벤처디자인 지원사업 일정과 동일하며, 해당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6) 신청방법: 디딤돌시스템으로 제출 나.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디자인 지원사업 설명회 1) 일시: 2019. 9. 16.(월) 10:30 ~ 11:30, 14:00 ~ 15:00, 15:30 ~ 16:30 (3회) 2019. 9. 17.(화) 10:30 ~ 11:30, 14:00 ~ 15:00, 15:30 ~ 16:30 (3회) 2) 장소: 대연캠퍼스 도서관 2층 영상세미나실 3) 참가대상: LINC+ 사업단 참여학과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선정 팀, 관련 교직원(지도교수, 학과 조교 등) 4) 설명내용: 지원금 사용 매뉴얼, 디딤돌 시스템(캡스톤디자인 온라인 지원시스템) 이용방법 등 다. 기타사항 1) 지원금 예산 사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지원불가팀이 생길수 있으므로 선착순 및 주제에 맞는 팀을 우선 선정할 계획임 2) 붙임문서의 매뉴얼 필독 요망,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지원사업 설명회에서 안내 3) 지원 신청(예정)팀 중 1인 필수 참석, 불참시 지원사업에 있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개별 출력 지참 요청(2019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어드벤처디자인 지원사업 예산 사용 매뉴얼.hwp 참조) |
다음 | 2019학년 2학기 취창업 학생 성적부여 신청 및 유지등록 안내 |
---|---|
이전 | 2019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 학점인정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