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선후배멘토링 멘토신청 안내(해당학과 멘토 수 3명) | |||
작성일 | 2020-03-30 | 조회수 | 10 |
---|---|---|---|
첨부파일 | [붙임4]2020학년도+선후배멘토링+멘토신청+안내문.hwp [붙임6](학습자)화상강의+프로그램+ZOOM+설치+및+사용방법.pdf [붙임5](교수자)화상강의+프로그램+ZOOM+설치+및+사용방법.pdf | ||
같은 학부(과) 신입생의 키다리아저씨(멘토)가 되어 학교생활의 “꿀팁”과 “궁금증”을 알려주실 분을 모집합니다. ※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비대면(ZOOM 화상회의 및 단체카톡창)로 실시 ㅇ 신청대상(멘토만 신청 / 멘티는 신입생 전체) - 성적 평점평균 3.5이상 ※ 인원이 초과될 경우: 성적 높은 순 > 학생경력점수 높은 순으로 선발 - 2~4학년 학생 중 2020-1학기 재학생(정규학기 이내) ※ 학사학위취득유예자, 수업연한경과자(초과학기 재학중) 휴학생제외 ㅇ 신청기간: 2020. 3. 30.(월) ~ 2020 4. 2.(목) ㅇ 신청방법: 아래의 정보를 작성하여 메일(jaeeun211@pknu.ac.kr) 송부 또는 전화(629-6405) 신청 -학번, 성명, 이수학기수(2020-1학기 기준), ZOOM가입내용(이메일, First Name, Last Name), 장학금 지급을 위한 계좌번호(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ㅇ 멘토링 세부사항 - (실시기간) 2020. 4. 13.(월) ~ 6. 29.(월) - (실시방법) 2가지 모두 이행 ⑴ 20~35명 멘티(신입생) 대상 단체카톡방 생성(친목도모, 질의응답 매체로 활용) ⑵ ZOOM(화상회의) 프로그램 통해 학업, 진로 등 꿀팁 안내 ※ ZOOM 실적제한: 5회 이상(1회 15분 이상) 실시 - (실적제출기간) 2020. 6. 30.(화) ~ 2020. 7. 2.(목)[→학부(과)] ※ 제출자료(2가지) ① 단체카톡방 캡쳐본 1부 ② ZOOM (PC사용) [보고서]-[사용]-회의기록 엑셀파일 1부 또는 (스마트폰사용) 화상회의 시작시 1번, 15분후 1번 총2번 캡쳐하여 5회에 대한 캡쳐본 총10부 ㅇ 장학금 지급 - 지급대상: 멘토링 실적을 제출한 모든 멘토학생 - 지급금액: 200,000원(멘토 1인기준) |
다음 | 2020학년도 1학기 학사학위취득유예 학생 참가 가능 프로그램 안내 |
---|---|
이전 | 2020학년도 1학기 사회봉사 학점인정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