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관련 2020-2학기 수업 운영 안내 | |||||||||||||
작성일 | 2020-08-27 | 조회수 | 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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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코로나19+대응을+위한+융합디스플레이공학과+강의실+현황.hwp | ||||||||||||
[ 코로나 19 관련 2020-2학기 수업 운영 안내-학생 ] 1. 2020-2학기 융합디스플레이공학과 수업운영방안 알림
위와 같이 2020-2학기 수업을 준비해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과목마다 변동사항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생들은 LMS를 수시로 확인하시어 수업을 수강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2.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융합디스플레이공학과 강의실 현황 알림(붙임파일 참조) 시험, 혼합수업, 대면 수업 등 강의실 사용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학생 간 간격을 최소 1.5m 유지를 위하여 책상 위치 및 사용 가능 좌석을 지정해두었습니다. 학생들은 강의실 이용 시, “사용가능” 이라고 부착된 자리에만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 협조사항 (★마스크 필수 : 마스크는 코와 입을 모두 가릴 수 있도록.) [발열체크] - 발열체크 실시 장소: 가온관 1층(공간상의 이유로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협조사항 ① 37.5도 이상인 학생은 즉시 귀가 ② 수업 시작 전 발열체크를 위하여 최소 15분 전 가온관 도착 바람 ③ 발열체크를 하지 않은 학생은 강의실 입장 불가 ④ 발열 체크 시, 타인과의 간격 최소 1.5m 이상 유지 [강의실 사용 관련] ① 착석한 좌석에서 이동 금지 ② 손소독제(알코올 70% 이상)를 강의실 입실, 퇴실 시 손위생 실시 ③ 타인과 대화 금지 ④ 수업, 시험 도중 기침 등의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신속히 이동 조치 ⑤ 수업 종료 후 한 번에 많은 학생이 강의실을 나가지 않도록 함 ⑥ 강의실 내에서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경우 휴지, 손수건, 옷소매 등으로 가리는 등 에티켓을 지키도록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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