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시간 변경, ~9/26 12시]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어드벤처디자인 지원사업 매뉴얼 안내 및 구매요청서 제출 안내 | |||
작성일 | 2025-09-15 | 조회수 | 219 |
---|---|---|---|
첨부파일 | 2025학년도+2학기+캡스톤디자인+지원사업.pdf 캡스톤디자인 구매요청서.hwpx | ||
이전 캡스톤디자인과 진행 방식이나 구매요청에 있어 변경된 부분이 있어 공지드립니다. 2025-2학기 캡스톤/어드벤처디자인 지원사업 학생 메뉴얼 안내[붙임1]를 잘 확인 후 디딤돌시스템에서 지원사업 신청 후 필요한 물품의 구매요청서[붙임2]를 작성하여 9.26.(금) 12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RISE사업단 캡스톤 디자인 담당자(051-629-4279)로 연락바랍니다. ※ 구매요청서는 디딤돌시스템 공지사항에도 있음. ※ 학생 개인이 임의로 비용을 선결제하거나 직접 지출 불가(사업단 법인카드 사용) ※ [붙임1]파일 정독을 부탁드립니다. |
다음 | 맞춤형 장학 시스템 안내 |
---|---|
이전 | 2025학년도 2학기 RISE 캡스톤/어드벤처디자인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안내 |